오늘은 누구나 한 번쯤은 들어봤던 하만카돈의 블루투스 스피커 3가지를 들고 왔습니다. 모두 30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일반인이 스피커에 조금 욕심을 냈을 때 구매할 수 있는 마지노선에 있는 제품들인데요, 막귀인 저조차 확연한 차이를 느꼈던 하만카돈 스피커 3가지 추천 시작하겠습니다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3가지
1. 하만카돈 AURA STUDIO 3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주목을 받던 Aura Stidio의 3세대 제품으로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의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투명하게 내부가 보이는 디자인과 물결 무늬로 빛나는 앰비언트 조명이 굉장히 매력적인 제품으로, 디자인적인 만족도가 굉장히 큰 제품입니다.
6개의 드라이버가 360도로 설치되어 있어 공간을 가득채우는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데요, 13Cm 가량의 우퍼 스피커가 달려있어 묵직한 저음이 인상적인 제품입니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저음이 강조된 사운드지만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게 느껴져 음질 또한 만족스럽습니다.
무선으로 사용은 불가능 하지만 음질도 뛰어나고 독보적인 디자인으로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2. 하만카돈 Go + Play
고 앤 플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실내와 야외 어디에서든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무선으로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완충 시 약 8시간 동안 재생이 가능합니다.
100W의 출력으로 굉장히 큰 출력을 낼 수 있는 제품으로 좌측과 우측에 90mm 크기의 우퍼와 20mm의 트위터 스피커가 장착되어 부드러운 저음과 선명한 고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굉장히 밸런스가 잘 잡혀있는 사운드를 내는 제품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음색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초기 출시가는 50만원에 육박했지만 현재 20만원 중반 까지 가격이 내려와 가성비 좋게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3. 하만카돈 Onyx Studio 7
가장 최근에 출시된 제품으로 하만카돈의 인기 라인업인 오닉스 스튜디오의 7세대 제품입니다. 초기 오닉스 스튜디오 디자인으로 돌아와 각종 디자인 어워드를 휩쓸정도로 좋은 반응이 있는 제품인데요, 행성을 닮은 다름다운 디자인으로 어느 장소에서든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120mm 대형 우퍼가 탑재되었고 출력은 50W로 크기대비 출력이 매우 좋은 편입니다. 전체적인 사운드 밸런스가 잘 잡혀있어 국내외를 막론하고 모든 오디오 리뷰어들의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무선으로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완충 시 8시간 사용이 가능하고 2대 연결 시 스테레오 스피커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집이나 카페, 모든 공간에서 잘 어울리는 사운드와 디자인을 갖춘 제품이라 하만카돈에 입문하시고자 하는 모든 분들에게 추천드릴 수 있는 제품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