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구독 서비스라고 하면 넷플릭스나 멜론 같은 콘텐츠 구독 서비스를 떠올리곤 한다. 하지만 오늘은 삶의 질을 올려주거나 가성비가 뛰어난 구독 서비스 6가지를 소개를 준비했다.
정기 구독 서비스 BEST6
1. 버거킹 정기 구독
음식도 정기 구독할 수 있는 세상이다. 버거킹 정기 구독을 통해 커피와 햄버거를 아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 이용 방법은 OK캐쉬백 앱을 다운로드하고 앱 안에서 버거킹만 검색하면 바로 구독 쿠폰을 만날 수 있다. 매일 커피를 마신다면 한 잔에 150원이라니, 정말 가성비는 끝내준다.
2. 카카오 톡 서랍 정기구독
카카오톡에서 공유한 사진을 다시 보려고 하면 유효기간 만료 때문에 화가 난 적이 있다면, 톡 서랍을 구독하는 걸 추천한다 가격은 990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효기간이 없어지는 것뿐만 아니라 100GB의 클라우드 저장 공간도 생기니 카카오톡을 클라우드처럼 사용할 수도 있다. 실제로 써보면 편리한 부가 기능도 더 있으니 한번 살펴보는 걸 추천한다
3. 필리 영양제 정기 구독
나이가 들어갈수록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생기는 건 어쩔 수 없다. 내 몸에 잘 맞는 영양제가 무엇인지 알려주고, 매달 30일 치의 영양제를 보내주며, 아침마다 카톡으로 영양제는 잘 챙겨 먹는지 물어봐 주는 천사 같은 구독 서비스이다. 건강관리는 필리한테 한번 맡겨보자 이미 70만 명 이상 맞춤 영양제를 추천받은 서비스이다.
4. 술담화 정기 구독
이건 전통주 구독 서비스이다. 소주와 맥주밖에 모르는 나에게 전통주의 세계에 눈을 뜨게 해줬다. 이 술담화라는 서비스는 39,000원으로 매달 3개 정도의 전통주와 술에 대한 설명이 담긴 카드를 보내준다. 한번 이용해 봐라 맛도 좋고 지식도 쌓인다.
5. 이모티콘 플러스
카카오 이모티콘 플러스는 이모티콘을 무제한 다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이다. 따끈따끈한 신상부터 병맛같은 이모티콘까지 마음껏 누릴 수 있다. 가격은 월 3,900원으로 조금 비싼 것 같긴 한데 이모티콘 1개에 2,500원 2개만 사도 5,000원이라는 걸 생각해 보면 나름 괜찮은 것 같기도 하다. 이모티콘을 자주 애용한다면 이걸 써보자
6. 월간과자 정기 구독
과자를 좋아한다면 이만한 행복을 주는 정기 구독 서비스는 없을 것이다. 매달 9,900원을 내면 과자를 한 박스 씩 보내준다. 가장 큰 특징은 신상 과자를 가장 빨리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다. 과자의 양도 9,900원 이상 담아서 보내주기 때문에 과자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가성비가 좋은 구독 서비스이다. 매달 선물을 받는 느낌을 느끼고 싶다면 월간 과자를 구독해 보자.